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캠핑 한달을 쉬면 생기는 일 / 한 가득 캠핑용품 언박싱 / 유튜브 이벤트 예고 / 키워주세요

by 글쟁이_릴리아빠 2022. 1.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아빠입니다

여러분들 썸네일 어때요?

그렇습니다 오늘은 바로 언박싱 데이예요..

각각 구입 목적과 획득 방법이 서로 다른 종류의 언박싱을 할 예정입니다.

물론 언박싱과 더불어 유튜브 이벤트도 예고할 예정입니다

 

이 박스들은 여러 경로를 통해 쌓인 것들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총 세 종류의 경로로 언박싱을 할 예정입니다

물론 유튜브 이벤트 용 언박싱부터 먼저 할게요

728x90

첫 캠핑 시작한 지아직 1년도 안된 릴리아빠는 캠린이 이자 유튜브 초보입니다

그렇게 시작하다 보니 모든 장비를 새로 구입해야 했고 매 캠핑이 언박싱의 연속이었어요

비록 가성비 캠퍼라서 비싸고 유명한 브랜드는 없지만 그렇다고 지출에 부담이 없지는 않았습니다

근데 다행이게도 캠핑이 대세라서 그런지 각종 브랜드에서 너도나도 캠핑 굿즈들을 선보이더라고요

기회다 싶어 이것저것 발품 팔며 구입했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캠핑 굿즈들은 모두 기한 한정 판매이니 제 꺼 사면서 별도로 조금씩 더 모았다가 나중에 유튜브 이벤트 하면 좋겠다 싶었어요

그렇게 모인 것들입니다

지금 방 하나에 박스들이 잔뜩 쌓여있어요

그러니 얼른 나눔 할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도와주세요

“이거 이거?‘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 거예요

맞습니다 저는 유튜브 구독자를 늘리고 싶고 더 많은 분들이 제 글과 영상을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지금 현재도 5개의 박스가 택배로 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박스는 계속 늘어갈 꺼고

지속적으로 영상마다 담아볼게요

 

지금 당장 이벤트를 하는 게 아니라서

실망하신 분들도 계실 거예요

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

 

그럼 바로 언박싱 시작할게요 

 

첫 번째 언박싱은 던킨도너츠x 브루클린 웍스의 멀티 우드 스툴입니다

지난해15일부터 19일까지 던킨도너츠 제품 11만 원을 구입하면 약간의 추가 비용을 내고 제품 1개를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사실 저는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했고 뒤늦게 다른 유튜버님의 언박싱 영상으로 보고 나서야 이 제품이 너무 맘에 들어서 당근 마켓으로 미개봉 새 제품4개를 구했어요

이 중 하나는 제가 집에서 협탁으로 쓰고 있어요

다음은 던킨도너츠와 브루클린 웍스가 콜라보한 캠핑박스입니다

각종 팩이나 망치 등의 공구를 넣어도 좋고 안에 딱 맞는 사이즈의 도마가 있으니 식기나 조리도구 등을 넣어도 좋아 보입니다

지난해 1215일부터 21일까지 행사를 했었고요

역시나 던킨 제품 11만 원을 구매하면 추가금액을 지불하고 구매하는 형태였습니다

총 세 개가 있고 저는 이미 탄피통 박스가 두 개가 있으니 고이 모셔뒀다가 이벤트 데이 때 풀겠습니다

다음은 던킨도너츠와 800도씨가 콜라보한 캠핑 쿠킹 반합입니다

저의 지난 포스팅과 영상들에도 자주 등장했던 제품이고 실제로도 활용도가 꽤 높았어요

지난해 1020일부터 24일까지 행사했던 제품이고요

마찬가지로 던킨 제품 12000원을 구매하면 추가금액을 지불하고 구매하는 형태였어요

반합 본체와 밀폐형 뚜껑 그리고 고무나무로 만든 작은 도마 겸 뚜껑 전용 파우치가 포함돼 있습니다

당시에 반합 인기가 너무 좋아서 재고가 하나밖에 없었어요

 

다음은 이디야의 슬기로운 캠핑 생활이라는 이벤트 때 구입한 캠핑체어와 폴딩 박스 세트입니다

지난해월에 친구 만나러 약속 장소에 갔다가 우연히 이디야에서 접하게 됐어요

이디야 제품 22만 원 이상 구입 시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구매한 녀석들이고부피 때문에 한 세트밖에 구입하지 못해서 아쉽지만 언젠가 나눔 해야지 하고 지난 삼개월간 고이 모셔뒀었습니다

이디야 캠핑 굿즈 첫 번째 구성으로는 우선 검은색 미니 캠핑체어가 2개 있습니다

흔히들 낚시의자라고 불리는 작은 체어이고요

예전에 스타벅스 캠핑 굿즈로 받았던 의자와 비슷한 사이즈입니다

 

두 번째 구성으로는 의자와 마찬가지로 검은색의 폴딩 박스가 있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폴딩 박스고요

별도의 플라스틱 덮개와 나무 상판이 따로 있습니다

여러 스티커들도 있으니 취향껏 커스터마이징 하실 수도 있겠네요

 

다음은 감성 스트링 라이트예요

저 또한 첫 캠핑 때부터 감성캠핑할 거라며 알전구 조명을 달아왔었는데요

이 제품은 전구 케이스가 파인애플 모양이네요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당첨돼서 받은 제품인데요.

더블에이 건전지 2개로 작동되고 2.3 미터 전선에 총 20구의 전구가 달려있습니다

역시나 카페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왈로우의 가죽 방수 테이블보입니다

롤 테이블 위에 올리는 대형 테이블 매트와는 다르게 1인용 테이블 매트 같아요.

이렇게 돌돌 말아서 수납을 할 수 있는데 이 것 역시 달랑 하나뿐이네요..

제가 하나 더 추가 구입해서 총 2세트 준비하겠습니다

 

다음은 왈로우의 유니버설 캠핑 차박 매트입니다

저는 그간 차박이나 캠핑할 때 늘 자충 매트를 사용해 왔었는데요

일일이 바람을 넣었다가 철수할 때 다시 바람을 빼는 과정이 여간 힘이 드는 일도 아닐뿐더러 몹시 귀찮기도 했었어요

그런데 이 녀석은 부피는 좀 있지만 그냥 3단으로 척척 접으면 끝이니 설치나 철수가 무척 간편할 것 같습니다

4cm 두께에 10중 압축 폼을 사용해서 밀도가 높아 굉장히 탄탄하다고 해요

제품은 스몰 미디엄 라지의 총 세 가지 사이즈가 있고 또 파츠가 각각 나눠져 있어 싱글로도 더블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제가 받은 제품은 사이즈가 스몰인데 가로 100 세로 160이라 다소 아쉬움이 있어요

그래서 이 녀석을 이벤트 할지 아님 큰 사이즈의 다른 제품을 별도로 구입해서 이벤트 하게 될지...

이 부분은 조금만 더 고민해볼게요

다음은 왈로우 폴딩 박스입니다

크림과 블랙 색상이 있는데요

제가 받은 건 블랙 색상입니다

우선 익히 들 알고 계시는 폴딩 박스 본체가 있고요

생활방수가 되는 MDF 에코보드 상판이 있습니다

가로 52 세로 35 높이 29.5의 크기이며 2개가 있습니다

지난 연말과 연초는 제게 강제 휴식을 선물했습니다

허리를 다쳐서 한 달 정도 캠핑을 못 다녔던 거 다들 아시죠?

그런데 그 기간 동안 기쁜 일이 생겼습니다

저처럼 작은 채널의 유튜버에게도 가능성만을 보고 기회를 주신 분들이 계세요

 

2022년 공식 앰버서더로 제 채널이 선정됐어요.

그래서 앞으로 몇몇 제품들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여러분께 소개할 수 있게 됐습니다.

 

뮤란드의멀티 무선 충전기입니다

이 제품은 일상생활에서도 캠핑에서도 아주 유용해 보이는데요

스마트폰에 워치에 에어 팟 등등 충전해야 할 제품들이 많잖아요

각각의 충전기만 연결해도 멀티탭이 꽉 차기 마련인데

이 제품은 동시에 4개의 제품을 충전할 수 있어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스마트 워치, 에어 팟이나 버즈, 스마트폰 2대를 충전할 수 있고요

아이폰 유저와 안드로이드폰 유저들 모두 사용이 가능하도록  애플 워치용 독과 갤럭시 워치용 독이 따로 있고 옆면에 있는 다이얼을 돌리면 아이폰용 단자와 C타입 단자를 변경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부 회로 분리 설계 및 IC를 추가해서  최대 4개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충전해도 끊김 없이 안정적인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이 제품은 지난 12월에 론칭됐는데요

이미 와디즈에서 7000% 펀딩 달성률을 기록했다고 해요

안 그래도 집에서도 캠핑에서도 빈자리 없는 멀티탭이 늘 신경 쓰였는데 앞으로는 이 제품 하나로 간편하게 스마트 기기들을 충전할 수 있겠네요

색상은 블랙과 크림이 있는데 저는 크림 색상을 받았습니다

이 제품도 다음 캠핑 영상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모습 담아볼게요

반응형

루오딘의 감성 LED 캠핑 랜턴입니다

일단 디자인이 레트로 레트로 한 것이 매우 감성적이네요

아이보리와 블랙의 두 가지 색이 있는데 전 아이보리를 받았네요

루 오딘 랜턴은 IP44의 방수등급을 제공해 생활방수가 된다고 해요

불빛은 랜턴, 모닥불, 캔들 등 총 3가지 모드가 있고 앞에 있는 다이얼로 밝기가 조절됩니다

뒷부분에는 인풋과 아웃풋이 되는 단자가 있고요

동급 최대인 5200mAh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완충 시 최대 120시간 작동된다고 합니다

고급진 기본 파우치와 C타입의 충전 케이블도 포함돼 있어요

다음 캠핑 영상에서 실제 사용하는 모습 남길게요

루오딘의 미니 무선 초음파 휴대용 가습기입니다

동계캠핑 때 난방기 구들로 인해 텐트 내부가 매우 건조해지잖아요

그래서 이제 가습기는 필수 아이템이 된 거 같아요

저는 그동안 캠핑 때마다 집에 있던 무식하게 큰 가습기를 들고 다녔는데요

이 제품은 400g으로 매우 가볍고 미니멀한 사이즈라 수납 걱정이 없을 것 같아요

또한 4000mAh의 배터리 용량으로 듀얼모드는 8시간 싱글모드로는 15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수조용량은 1리터이니 주무실 때 한번 정도 물 보충만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구성품으로는 가습기 본체, 여분의 필터 포함 4개의 코튼 필터, 아로마 오일 패드,, 세라믹볼, c타입 충전 케이블과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다음은 지난해 크리스마스 때 깜짝 선물처럼 배송받은 박스입니다

제가 애청하는 채널인 유튜버 @@@님의 퀴즈 이벤트에서 3등으로 당첨됐었거든요

@@@는 국내의 다양한 제조사의 캠핑카들을 리뷰하는 채널인데요

저 역시 언젠가는 캠핑카를 구입하게 되지 않을까 하여 열심히 시청하는 채널입니다

제가 받은 제품은 가성비 감성 캠핑용품으로 유명한 카즈미 사의 와이드 블랙 코트 야전침대입니다

높이 45에 길이 188 74에 무게는 9.5kg 저 같은 한 덩치도 편히 누울 수 있는 사이즈네요

다만 이 야전침대는 제가 답례의 의미로 짧게나마 리뷰를 찍어야 해서 어쩔 수 없이 사용을 해야 해요..

새 제품이 아닌 한 번 사용한 제품을 나눔 하기가 뭐해서 이 역시 고민을 좀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왈로우의 우드 릴랙스 체어 라지 사이즈입니다

지난해 11월에 이벤트 당첨된 제품인데 저는 이미 세팅을 카키 블랙으로 넘어가고 있는 도중이라 구독자 이벤트를 기다리며 고이 모셔뒀었습니다

너도밤나무, 캔버스,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됐고 3,87kg 중량에 높이 90cm 내하중은 120kg입니다

다른 이벤트에서 하나 더 받아 2세트를 만들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당첨되지 못해 달랑 하나뿐이에요

 

오늘은 이렇게 날이 갈수록 쌓여만 가는 박스들을 한 번에 열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만 오늘 바로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예상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 미리 사과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앞서 말씀드린 대로 지금도 5개의 택배가 배송되고 있고요

앞으로도 실속 있는 캠핑용품들을 차례차례 소개해드리고 또 모아놓을 테니까요

형님 누님 동생님 여러분들 빠른 시일 내에  이벤트 할 수 있도록 잊지 말아 주시고 많이 도와주세요

안 그래도 좁은 집에 자꾸 택배박스만 쌓이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영상 열심히 만들어보겠습니다

마이 프레셔스 여러분

감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밑의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