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릴리랑 캠핑 가요~

가성비 캠핑용품의 대명사 / 구독자 할인 혜택 / 얼른 달리세요!! / 노마드캠핑 화성점 / 할인+할인 / 다이소 뺨 때리는 가성비

by 글쟁이_릴리아빠 2022. 7.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캠핑 매장 발품러 릴리아빠 입니다.

안 그래도 가성비 캠핑용품의 대명사인데 추가 할인까지?

얼른 구독과 좋아요 누르시고 당장 달려요 우리~

 

해당 영상은 지난 7월 2일에 촬영했습니다.

지난 3주 가까이 꼬박 누워서 보내느라 본의 아니게 연속 결방을 했고 예정보다 한참 늦은 업로드를 하게 됐습니다.

이 부분 너무나 죄송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시청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노마드캠핑 화성점을 들어오면 바로 앞에 뙇!

느낌 있는 블랙 세팅이 방문객을 맞이합니다.

온통 블랙 기어들이라 그런지 브랜드 이름도 블랙독입니다.

네이쳐하이크의 세컨드 라인으로 알고 있는데 맞는지는 모르겠어요.

늘 카키에만 진심이었고 블랙은 큰 관심 없었는데...

이런 세팅이면 블랙도 굉장히 멋지겠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역시나 블랙 테이블에 블랙 버너 블랙 그릴 블랙 서큘레이터...

브랜드는 각각 다르지만... 깔맞춤의 묘한 희열이 가득한 모습이었습니다.

 

반응형

바로 뒤엔 2022년형 네오아미코와 리버플로우의 파워뱅크들이

또 그 뒤엔 여러 브랜드의 구이바다들이 진열돼 있습니다.

아~ 파워뱅크 하나 장만해야 하는데... 몇 백만 원 대의 장비를 쉽게 구입하기가.... 망설여지네요...

어디 하늘에서 뚝 떨어진다면 좋겠어요 ㅎㅎㅎ

 

각종 버너들이 진열돼있습니다.

플랫 버너, 감성 버너. 강염 버너, 해바라기 버너 등등~

버너 하나 더 사야 하는데 요즘 고민이 많아요.

강염으로 가야 할지 그리들 버너로 가야 할지... 욕먹을 각오하고 이와타니로 가야할지...

 

여러 테이블 웨어들이 모여있는 곳이네요.

쿡사컵, 조립식(?) 젓가락, 백패킹 테이블, 시에라 컵 등등...

시흥점과 화성점이 약간 느낌이 다른 건...

뭔가 화성점은 동선에 따라 유기적이면서도 방문객의 마음을 끌어당기는 묘한 디스플레이의 차이 때문인 거 같아요.

 

백패킹을 할 것도 아닌데...

요즘 이상하리 만치 싱글 라이딩 텐트들에 관심이 갑니다.

미니멀한 캠핑 세팅이 너무 멋지게 느껴져서 그런가 봐요.

타프 하나에 자그마한 텐트 하나 토르 박스에 체어 하나... 딱 이렇게만 있는 게 너무 멋져요.

물론 캠핑을 하다 보면 그 세팅이 절대 나올 수가 없지만...

 

728x90

통창을 따라 길게 진열된 조명 섹션입니다.

화성점은 정말 디스플레이에 있어 공을 많이 들인 느낌이었어요.

흔하게 지나칠 수 있던 랜턴들도 이렇게 진열돼 있으니 한번 더 눈길이 가는 느낌이었어요.

특히나 노마드에서 작정하고 출시한 신상 랜턴이 제 맘에 쏙 들더라고요.

에이든 랜턴이라고... 추후 캠핑 영상에서 리뷰 한 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캬~ 정말 우리 릴리가 겁쟁이만 아니었다면 요런 댕댕이 텐트 바로 질렀을 거예요.

너무 귀엽죠?

면텐트 감성 그대로~ 내 소중한 아가들이 쏙~ 들어가 쉴 수 있는 텐트...

가격도 저렴했고... 너무 예뻤답니다.

우리 릴리는 사줘봤자 백날 천날 쳐다보지도 않겠지만...

 

마지막 사진은 요즘 네이쳐하이크 텐트 중에서 제일 잘 팔리고 있다는 AIR 12Y라는 제품이에요.

꽤 넓고 높은 공간에 원룸 원 거실 형태라 프라이버시도 보장되고.

3개의 에어빔으로 피칭과 철수가 굉장히 쉽다는 점도 매력적이었어요.

제가 촬영하러 간 날에도 몇몇 분들이 구매해 가시더라고요.

 

참!!! 노마드캠핑에서는 그 어떤 텐트를 구입하시더라도

구입금액의 10%를 적립해 주고요. 그 적립금은 또 바로 현금처럼 다른 용품을 구매하실 수도 있어요.

물론 노마드 제품에 한해서이지만요...

그래도 10%면... 흠~ 너무 매력적인 시스텐이죠?

 

노마드캠핑 화성점은 총 3층으로 구성돼있는데...

제가 올린 몇몇 사진은 1층 매장의 1/100도 노출이 안된 거 같네요

나머지 더 재미있고 신나는 정보들은 유튜브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바로 클릭 클릭하셔야겠죠? ^^

https://youtu.be/rIshlvhhJb8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