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릴리랑 캠핑 가요~

이 세상 모든 캠핑을 위해 / 몽벨 일산 드 포레 / 당신의 캠핑을 고급스럽게 /감성 캠핑? 백패킹? / 캠핑 매장 꼼꼼하게 둘러보기

by 글쟁이_릴리아빠 2022. 6.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캠핑 매장 발품러 릴리아빠 입니다.

얼마 전 경기도 고양시에 문을 연 '몽벨 일산 드 포레'점을 다녀왔는데요

다른 캠핑 매장에서 쉽게 접하지 못했던 아이템들을 많이 만나게 됐어요

 

아시죠? 캠핑 매장 촬영은 No 협찬 No 광고!! 내 땀 눈물 발품 팔이인 거~

감사한 마음 담아 촬영했으니 오늘도 너그러운 마음으로 시청 부탁드립니다.

 

오늘의 썸네일입니다.

뭔가 몽벨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묻어있는 장소인데...

제가 촬영 기술이 영 별로라 제대로 표현이 안됐네요

 

몽벨 일산 드 포레입니다

영업시간은 10AM부터 9PM까지이고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덕이로 52입니다.

 

캠퍼들은 백패킹 텐트와 침낭을 떠 올리고...

일반인들은 거위털 패딩을 떠 올리는 브랜드이죠 ㅎㅎㅎ

 

몽벨 일산 드 포레점은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총 5개 층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우선 1층부터 가볼게요

 

1층은 아웃도어 드 포레라는 이름의 층입니다.

각종 아웃도어 웨어들과 소소한 소품들...

스노우 기어와 도그 기어들... 아웃도어 슈즈 등이 전시돼 있습니다.

캠핑 전문 층이 아니어서 간단하게 소개했고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

 

2층은 액티비티 드 포레입니다.

계단을 오르자마자 펼쳐지는 풍경이고요.

2층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한 것 같죠?

 

멋스러운 카약이 있어 한 장 찍어봤습니다.

가격대는 아주 합리적이었어요.

대략 100만 원대 후반에서 200만 원대 초반의 가격이었습니다.

 

이밖에도 자전거들과 각종 액티비티 관련 기어들이 진열돼 있었습니다.

역시나 자세한 내용은 영상에서 ^^

 

반응형

네 오늘의 메인층인 3층에 도착했습니다.

3층에 올라서면 바로 이렇게 카페테리아가 보이는데요.

이름하여 카페 드 포레...

각종 식음료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촬영차 방문했고 잠깐 쉬다가 또 바로 촬영해야 해서..

간단하게 물 한잔했습니다 ㅋㅋㅋ

바깥 뷰를 보면서 카메라 배터리 충전을 잠시 했네요.

약간 발전한 시골(?) 느낌의 뷰였어요

 

오늘도 열일하다 잠깐 쉬고 있는 무선 마이크!!!

니가 고생이 많다

일단 몽벨 하면 또 백패킹 텐트 아니겠습니까?

아주 그냥 텐트 신나게 구경했습니다.

 

마음 같아선 죄다 싹쓸이해서 구매하고 싶었어요.

 

릿지 시리즈네요.

제일 왼쪽 자그마한 연두색은 댕댕이 텐트

그 옆에 오렌지는 1인용

올리브 색상의 텐트는 2인용

청색 텐트는 3인용입니다.

 

텐트 바로 앞엔 간단하게 몽벨 체어와 테이블도 세팅해 놓으셨네요.

저 하드탑 테이블... 높이 조절도 되는 것이... 좀 탐났어요

 

올리브색 텐트

또 다른 올리브색+그레이 텐트...

 

올리브 (국방색)만 보면 얼음이 되는 릴리아빠...

한참을 둘러보고 만져보고 느껴보고 지나갑니다.

 

헬리녹스 체어들과 테이블들이 있었는데요...

인기 있는 색상의 제품들이....

한남동 크리에이티브센터보다도 더 많았던 거 같았어요.

택티컬 시리즈는 언제 봐도 예쁘쥬...

베어본즈 레일로드와 스코겐 하이엔드 랜턴들이 걸려있네요.

레일로드 카키는 이미 있으니... 조만간 스코겐 카키도 영입해야겠어요

 

그레이와 옐로가 이렇게 잘 어울리는 조합의 색인 줄 몰랐어요.

너무 예쁘쥬~

심지어 저 노란색들은 모두 실리콘 재질...

손 데일 걱정 없을 것 같아유

 

몽벨 체어 위에 첨스 인형들... ㅋㅋㅋ

아 귀염귀염

아까 맘에 들었던 그 테이블의 소프트탑 버전입니다.

꽤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패킹의 테이블인데 높이 조절도 되고...

아주 딱 좋았던 거 같아요... 가격이 쵸큼 벅찬 거 빼고 ㅋㅋㅋ

 

하드탑에 더 큰 사이즈의 테이블입니다.

후~ 너무 갖고 싶죠.

뭔가 헬리녹스스러운(?) 저 파란색 프레임부터 ㅋㅋ

 

728x90

 

4층은 선셋 드 포레입니다.

 

몽벨 일산 드 포레는 매너벨트만 착용한다면 댕댕이들과 함께 방문하실 수 있어요.

저도 이날 이 사실을 알았더라면 릴리방구 데리고 가서 실컷 뛰놀다 왔을 텐데... 좀 아쉽긴 했답니다.

동서남북 그 어디로도 막힌 곳 없이 뻥 뚫린 뷰를 맞이하실 수 있고요

한쪽은 농촌 뷰(?) 반대쪽은 시티뷰입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지하 1층은 셀프 스토리지가 있는 층이고요.

 

더 많은 정보와 재미는 영상 속에 있으니~

모두들~ 놓치지 말라규~

 

https://youtu.be/Bp8xvEEVQZw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