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릴리랑 캠핑 가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캠핑용품 할인 및 신상 정보! 월간 트레이더스 캠핑! 진짜 쇼핑할 맛 나네!

by 글쟁이_릴리아빠 2022. 10. 10.
728x90
반응형

아이고 포스팅이 늦었습니다.

영상 업로드 이후 촬영과 편집이 반복되다 보니 포스팅을 깜빡했네요.

안녕하세요 캠핑 매장 발품러 릴리아빠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왔는데요.

10월의 신제품과 세일 품목들을 살펴봤어요 늘 응원해주시고 의리 지켜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 담아서 열심히 둘러봤습니다.

 

주말이라 방문객 분들 많으셔서 주변 소음도 있는 편이고

또 마스크를 쓰고 말을 하다 보니 오디오가 거슬리실 수도 있습니다.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시청해주시길 바랄게요 ^^

썰이 길지만 아주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그간 참 많은 캠핑샵을 방문해왔었는데요.

실상 시청자 여러분들이 가장 자주 찾는 곳은 아무래도 대형마트나 할인점이시겠죠

그동안 많은 샵들도 소개해드렸겠다~ 앞으로는 조금 더 우리에게 친숙한 곳들을 매월 소개해 나가려고 합니다.

 

그렇게 시작한 새 컨텐츠의 이름은 월간 @@@ 쇼핑~

그 첫 타자로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다녀왔어요.

그럼 10월의 이마트 트레이더스엔 어떤 쇼핑 정보들이 있는지 확인해 볼까요?

 

반응형

제가 찾은 곳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천점입니다.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 내에 있고요

저는 연휴의 한 가운데인 10월 2일에 다녀왔어요

지하 1층에 내리면 이렇게 크게 트레이더스 매장 입구 간판이 나옵니다.

여기서 짧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중간에 매장 안내도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원하시는 코너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코너별 안내가 상세하게 되어있었어요

드디어 매장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코스트코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둘다 너무 좋지만~

아무래도 짠돌이 릴리아빠는 연회비가 없는 트레이더스를 조금 더 선호하는 편이에요 ㅎㅎㅎ

 

728x90

역시 캠핑이 대세이긴 한가봐요.

트레이더스 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앞에 이렇게 크고 잘 보이게 캠핑용품 코너가 마련돼 있습니다.

콜맨의 카키 올리브 색상 티피 텐트가 피칭돼 있는데요.

아쉽게도 좀 높은 곳에 피칭이 돼 있어서 자세하게 제원을 살펴보긴 어려웠어요.

대략적인 느낌만 보로 얼른 픽업 코너에 있는 박스에 가서 제원을 살펴봤답니다

 

다음은 콜맨의 터프 스크린?? 텐트를 봤습니다.

다행히도 가까이서 볼 수 있게 피칭돼 있었고...

내부에 각종 신제품과 할인 상품들을 세팅해놔서 실제 캠핑에서의 활용도를 간접체험할 수 있었네요

크기도 꽤 크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족 캠퍼분들에게 인기가 많겠어요.

 

면텐트 감성 물씬 나는 A형 텐트였습니다.

실제로 면이 60% 이상 포함된 원단이라 면텐트가 맞긴 하죠

가격이 무려 20만 원대였는데 가성비 면텐트의 새바람 같이 느껴졌어요.

 

캠핑을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꿀 같은 아이템입니다.

텐트와 침낭 2개 의자 2개 테이블 등등...

여러 아이템이 한 패킹 안에 다 들어있는  오작 트레일의 캠핑 콤보 세트인데요.

이 모든 구성이...

놀랍게도 제휴 카드 할인으로 8만 원대에 만나볼 수 있었어요.

문득 작년에 제가 첫 캠핑 가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 제품을 알았더라면... 꽤 많은 지출을 해가며 쇼핑을 하지 않았어도 됐을 텐데... 하는 생각이었습니다.

결국 그때 샀던 아이템들 거의 다 방출하고 중복 투자하고 그랬는데...

이 제품을 알았다면 아주 저렴하게 잘 사용했을 텐데 말이죠

 

마지막 사진은 너무나도 유명한 스탠리 워터 저그 7.5리터입니다.

놀라지 마세요

제휴카드 할인해서 3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었답니다.

국민 워터 저그가 3만 원대라니... 놀랍지 않나요?

 

이상 간단한 포스팅이었는데요.

이 외에도 10월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캠핑용품 할인과 신상품들 그리고 라스트 원 제품들에 대한 소개가 가득합니다.

어디예요?

네 바로 아래 링크에 있는 영상에 말이죠~

그럼 즐거운 시청되시길 바랍니다 ^^ 

https://youtu.be/m_CPr4SkS2I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