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릴리랑 캠핑 가요~

진화하는 캠핑샵!! 당장 회원가입 하세요 / 안산 그래가 캠핑 / 캠핑장 캠핑카 캠핑용품 / 선착순 20명 쿠폰 / 그래가 캠핑 / 지프 / 노스피크 / 코베아

by 글쟁이_릴리아빠 2022. 8. 26.
728x90
반응형

728x90

오늘의 발품 매장은 안산시에 위치한 그래가캠핑입니다.

보통의 캠핑 매장과 다르게 회원 전용 서비스가 엄청나네요.

그래가 전용 사이트가 있는 캠핑장과 여러 종류의 캠핑카 렌트까지!!

 

판매 제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여러 개의 키오스크가 있고 제품군과 브랜드도 정말 다양했습니다.

또한... 매장도 큼직 큼직~ 동선도 시원시원~ 통로도 널찍널찍~ 직원분들 친절 친절~

쾌적한 쇼핑이 어떤 건지 몸소 체험할 수 있었네요.

오늘 영상도 즐겁게 봐주세요 늘 의리!!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자 여러분 ^^

 

800평 규모의 캠핑용품점 답게 일단 부지며 건물이 엄청나게 큽니다.

매장 앞에는 모터홈 1대, 레이 캠핑카 1대가 주차돼 있어 방문객들이 직접 확인하고 체험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렛츠 고 캠핑~ 

캠핑 매니아가 아니더라도 뭔가 시원하고 즐거워지는 느낌의 멘트이죠?

자~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반응형

역시나 넓은 매장답게 디스플레이도 시원시원하게...

정말이지 쇼핑하는 맛이 나게 꾸며놓았습니다.

이 부분은 가족 캠퍼 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장난감? 보드게임? 등이 진열돼 있는 섹션이었어요

 

ㅋㅋ 아웅 보기만 해도 귀욤 귀욤 한 아이템들이 모여있는 진열대입니다,

산 만한 덩치의 릴리아빠이지만... 요런 귀여운 아이템들에 자꾸 눈이 가네요.

 

조명 섹션입니다.

조금 과장을 하자면... 대한민국의 조명 브랜드는 다 모여있다고 말할게요.

물론 확인은 직접 매장에 가셔서 해보세요 ㅎㅎㅎ

 

 

야전삽과 해머... 손도끼들이 모여있는 섹션입니다.

토르 망치가 좀 당기더라고요

 

여러 브랜드의 티타늄 제품들이 모여 있습니다,

티타늄 제품이 별로 없는 저는...

요걸 하나 사볼까 저걸 하나 사볼까 하며 고민 좀 했던 구간이었어요 ㅎㅎ

 

언제 봐도 감성적인 텐트죠

코베아의 몬타나 쉘터 2입니다.

감성 캠퍼 분들이라면 이 코너에서 떠나질 못하실 거예요

백패킹 텐트도 있었습니다. 

우측은 1P 좌측은 1.5P 제품이에요

가격도 합리적이었는데... 만약 카키색이 있었다면 바로 질렀을지도 모르겠어요

 

노스피크의 그늘막 쉐이드와 센트팜의 태슬 파라솔입니다

바로 앞엔 그라운드 웍스의 필드체어도 세팅돼 있네요.

역시나 감성캠퍼분들에게 인기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진정한 그늘을 보여드리며...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오늘 영상엔 캠핑 매장 정보만 있는 게 아니랍니다.

캠핑장 예약 시스템. 캠핑카 렌트 시스템. 불멍 체험존에 관한 설명도 있고요...

 

제일 중요한 건~

릴리아빠 채널 구독자 여러분을 위한~

선착순 쿠폰 이벤트도 들어있으니까요~

 

아래 링크의 영상을~ 놓치면 안 되겠죠?

 

https://youtu.be/hCAav-JxwBQ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