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경제 뉴스

LG전자, 두바이서 신제품 발표회 ‘LG 쇼케이스’ 열어

by 글쟁이_릴리아빠 2023. 3. 15.
728x90
반응형

두바이서 신제품 발표회 ‘LG 쇼케이스’ 열어(사진제공=LG전자)

LG전자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지역 밀착형 신제품 발표회를 열어, 혁신 제품이 제공하는 F·U·N(최고의(First), 차별화된(Unique), 세상에 없던(New)) 고객경험을 집중 소개했다.

 

LG전자는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현지시간 14일부터 이틀간 지역 밀착형 신제품 발표행사 ‘LG 쇼케이스(Showcase)’ 열었다. 

 

반응형

 

중동·아프리카 지역 76개국에서 파트너사, 거래선, 외신기자   400명이 참석했다. LG전자가  지역에서 신제품 발표행사를  것은 지난 2019 이후 4 만이다. 당시 190  수준이던 참석자는 올해   이상으로 늘었다.

 

LG전자는  725제곱미터() 전시존을 마련하고 F·U·N 고객경험을 전달하는 다양한 혁신 제품과 솔루션을 대거 선보였다. 생활가전에서는 ()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 2세대를 필두로 터치만으로 색상과 분위기를 바꾸는 무드업 냉장고 원바디 세탁건조기 워시타워 액자형 에어컨 아트쿨 갤러리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빌트인 주방가전 라인업 등을 소개했다.

 

올레드를 포함한 TV 라인업으로는 전원  모든 연결선을 없애 설치 공간의 자유로움을 높여주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M 비롯해  밝고 선명한 화질을 내는 2023년형 LG 올레드 에보(OLED evo)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무선 이동식 LG 스탠바이미  혁신 스크린 제품들이 높은 관심을 모았다.

 

LG전자는 행사에 참석한 거래선  법인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LG 브랜드 심벌마크 미래의 얼굴 활용해 새롭게 구성한 디지털 로고플레이도 소개했다. 

 

디지털 로고플레이는 기존 브랜드 심벌에 그래픽 요소와 미소, 윙크, 인사  모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과의 감정적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고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젊은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교류하며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보다 공고히 하기 위한 취지다.

 

728x90

 

중동·아프리카는  세계 인구의 1/4 가량이 거주하는 지역으로, 성장 잠재력과 프리미엄 제품 선호도가 높다. 

 

지난해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의 LG전자 연결기준 매출은  자릿수 이상 성장했고, 특히 가정용  시스템에어컨, 상업용 디스플레이 등이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LG전자가 사우디아라비아, 이집트 등에 거점 생산기지를 갖추고 있어 중동·아프리카 지역 수요에 적기 대응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며, 올해도 맞춤형 경험을 앞세우고 고객 접점을 더욱 확대하며 고속 성장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이일환 전무는 성장 잠재력이 높은 시장의 특성에 맞춰 차별화된 경험을 전달하는 다양한 혁신 제품을 앞세우며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나갈 이라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