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아빠의 일상들/글쟁이 다이어리

좋은 생각 좋은 하루 33 _0909

by 글쟁이_릴리아빠 2021. 9. 9.
728x90
반응형

 

 

"우주의 모든 이치는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오직 한 사람 당신에게로 향해 있다." - 월트 휘트먼 -

 

어린이대공원_150516 by 릴리아빠

우주의 주인공

 

"나와 우주는 하나다.

내가 없으면 우주도 없다.

우주의 모든 이치, 자연의 생성, 인류의 역사,

인간이 발견한 모든 지혜와 과학과 문명은 지금의 나를 위해 준비된 것들이다.

천지 창조 이후 나와 상관없는 일은 이 우주에서 단 한 번도 일어나지 않았다.

이 절대적 연관성과 역동성을 무시하지 말기를 바란다.

아무리 평범하고 조용히 살고 있다 해도,

나는 이 우주의 주인이며 모든 관계의 중심이라는 사실을 잊지 말기를 바란다.

내 모습 이대로, 나의 환경, 약함 , 실패, 아픔, 아쉬움 이대로도 나는 충분히 우주의 주인공이다."

 

- 어느새 조금씩 by 정용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