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릴리랑 캠핑 가요~

캠핑계의 에르메스? 한국에서 딱 한 곳 /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 캠핑매장 /캠핑용품

by 글쟁이_릴리아빠 2022. 2.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아빠 입니다

우선 지난주 영상인데 

포스팅이 늦어진 점 사죄의 말씀 올립니다

========================================================

 

 

안녕하세요

시청자 여러분의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열심히 발품 파는 남자

릴리아빠입니다

오늘도 캠핑 매장 영상인데요

네 번째 발품 팔이 캠핑 매장은

바로 아웃도어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헬리녹스입니다

 

헬리녹스는 지난 2009년 등산용 스틱으로 시작해

현재는 초경량 캠핑용품의 원조라 불리는 브랜드죠?

위치정보는 영상 뒷부분에 있습니다

 

매장은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인데요

지상 4층만 편집샵처럼 다른 브랜드들이 있고

다른 층은 모두 헬리녹스 제품들이 전시돼 있습니다

.

캠린이인 저는 그간 헬리녹스라는 이름만 알았지

사전 지식이 별로 없어서 늘 궁금했었는데요

오늘 매장 구경하면서 헬리녹스에 대해 공부 좀 해보겠습니다

728x90

 

지하 1

 

지하 1층은 체어원, 체어투, 사바나, 선셋 등등

익숙한 이름의 헬리녹스 체어들이 전시돼 있습니다

빠르게 흝어볼게요

 

겨울이라 체어 워머들도 많이 세팅돼 있었어요

입구 앞에도 눈에 띄는 워머가 있어 한번 살펴봤습니다

이 제품은 얇은 패딩으로 된 체어 워머와 함께

마치 침낭처럼 탈착식으로 몸을 덮을 수 있는 구조가 재밌었어요

전시된 체어는 선셋과 사바나인 것 같습니다

 

바로 옆 1열엔 체어원 시리즈들이 전시돼 있습니다

체어원은 디자인과 스킨 재질에 따라

115000원부터 1414만 원에 가격이 형성돼 있어요

 

얼핏 야전침대처럼도 보이지만

실제는 그보다 작은 사이즈의 벤치입니다

벤치원 페이즐리 블루라는 이름이고

가격은 335000원 이네요

 

 

방문객을 반기는 안내 데스크와

헬리녹스의 첫인상을 말해주는 디스플레이가 있는 1층입니다

 

 

 

 

헬리녹스 윈터 에디션 제품들입니다

레드 반다나 그리고 블루 반다나

이렇게 두 가지 디자인이 있지만

아쉽게도 체어 워머와 코트 워머 외엔 가격정보가 없었네요

선셋 체어 워머는 74000

코트 워머는 106000원 입니다

단 윈터 에디션 제품은 품목별로

1인당 최대 2개의 제품만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색다른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 만끽하세요

알파인 돔 1.5P1.5P 같아 보이는 텐트를 뒤로하고

서둘러 2층으로 올라갈게요

 

2층에는 다양한 체어들과 워머들

그리고 테이블 및 액세서리들이 있습니다

 

 

카메라 브랜드인 라이카와 콜라보한 제품들도 있네요

카메라 및 렌즈 보관 백입니다

아쉽게도 가격정보가 나와있진 않았네요

 

 

멜빵 형태의 트리플 쌕은 14만원입니다

조금 더 러프한 디자인의 쌕은 155000원입니다

 

정말 각양각색의 체어들과 테이블 원 그리고 시트 워머들이 가득합니다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눈으로 가득 담아가며

굉장히 힐링되는 매장이었어요

 

 

3층에 올라오면 대형 터널 텐트가 피칭돼 있네요

제품명은 택티컬 필드 터널 4.35 입니다

현장 색상은 올리브처럼 보이네요

넓이 300 길이 435 높이 220의 대형 터널형 텐트이고

수납 무게는 13.5kg

구성품은 텐트 스킨,, 폴 10, 20, 가이로프 12,

제품 케이스, 폴케이스, 팩 케이스가 있습니다

온라인 판매가는 288288만 원인데 현장 가는 확인을 못했어요

 

 

반응형

 

이제 편집샵 분위기의 4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4층엔 헬리녹스 이외에도 여러 유명한 브랜드의 캠핑용품들이 있습니다

모두 기존 제 영상에서 한번 이상씩은 소개했던 제품들이니

가볍게 매장 분위기만 엿보고

 

제가 관심 있게 봤던 몇몇 제품만

간단히 소개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동계 캠핑뿐만 아니라 4계절 캠핑의 필수품이죠

멋스러운 소화기들이 있습니다 가격은 3만 원대

바로 앞에는 인센스 스틱 거치대가 있네요 가격은 2만 원대

 

오늘은 말로만 듣던 헬리녹스를 둘러봤는데요

여러 캠핑 매장에서 드문드문 보던 제품들을

한데 모아 비교하면서 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는 현재 우리나라에서 서울 한남동 딱 한 곳에만 있습니다

한남대교 북단에 위치해 있고 버스나 자차로 이동하시거나

지하철은 경의 중앙선 한남역에서 도보로 6~7분가량 소요됩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204-1 입니다

 

이상으로 대신 발품 파는 남자 릴리 아빠였습니다..

과연 다음 발품팔이 매장은 과연 어디가 될까요?

혹시 보고 싶은 매장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고요

포스팅에는 다 담질 못했지만

 

더욱 많은 제품과 소개는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